불쌍한 신천지 교인들에게,
신천지는 성경해석이 근본적으로 틀렸어요. 삼척동자면 아는 성경의 은유들을 자기들 마음대로 해석해서 이만희를 교주로 만드는 어리석은 사람들아 성경해석의 기본이라도 알면 돌이킬 것이다.
신천지 교육장을 지낸 신현욱 목사가 신천지 이단에서 나와서 한 간증이다. 신학의 기본만 알면 절대로 신천지 이단에 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어리석은 이단에서 빨리 빠져 나오길 바란다.
까마귀하면 항상 사탄인가? 비둘기하면 항상 성령인가? 이는 비유해석의 기본도 모르는 잘못된 해석이오. 어서 어리석은 이단에서 빠져나오시오. 뱀하면 항상 사탄인가, 예수님은 지혜의 상징으로 뱀을 비유했오.
신천지 이단은 문자적으로 해석해야할 것은 비유적으로 해석하고 비유적으로 해석해야 할 것은 문자적으로 해석하고 있오. 신천지는 대표적인 장르를 잘못 판단한 이단이오.
묵시록에 나오는 144,000이 문자적인 숫자인가? 묵시록에 나오는 숫자는 대부분 상징적인 숫자요. 일곱 인, 일곱 나팔, 일곱 대접, 70이래 등은 모두 상징적인 의미들이오.
여호와 증인들은 자신들이 144,000이라고 주장하는데, 신천지 이단과 여호와 증인 이단들이 서로 천국에 들어가려고 싸우겠네.
신천지 이단의 치명적 맹점은 기본적인 성경해석 원리를 모르기 때문이요.
빨리 빠져나오세요. 말세의 때에 거짓 선지자들이 판치는 시대가 온다고 예언했는데, 바로 당신들이 그 이단들이오. 빨리 나오시오.
Comentarios